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◆ 온라인 여행사들의 한계

◆ 대형 여행사들의 한계

 - 수요가 많은 특정 노선의 좌석 확보가 제한적

 - 일정의 변경이나 취소로 인한 항공, 숙소 등 대응 미흡

 - 복잡한 출장 루트 최적화 미흡(Transit Time, 수화물 문제)

 - 가격, 루트 검색으로 인한 시간 낭비

 - 수요가 많은 특정 노선 좌석 확보 제한

 - 일정의 변경이나 취소에 대한 대응 미흡

 - 출장자의 니즈 대응에 미흡

 - 항공, 호텔, 비자, 차량, 검역정보 등 토탈서비스 제공 미흡

◆ 이제 해외사업의 핵심에 집중하여 경쟁력을 제고해야 합니다.

◆ 서비스

◆ 주요 거래업체

 
 

 - SK계열사, LG 및 삼성 계사 등 대기업 뿐 아니라 100여 곳 이상의 중소기업에 10년 이상 해외 출장 지원 업무를 수행하고 있습니다.